본문내용 바로가기

Company

홍보관 Publicity

태광산업의 최근 활동과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태광산업 홍보관
제목 태광산업·대한화섬, 창립 73주년 맞아 기념행사 실시
작성자 태광산업 날짜 2023-10-26

 


태광산업·대한화섬, 창립 73주년 맞아 기념행사 실시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창립 73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다. 조진환 태광산업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가 출근길 임직원들에게 기념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태광산업 제공]


 


· ESG 활동과 연계한 ‘소통’, ’나눔’ 주제로 진행


 


· 직원 참여 행사·사회공헌 활동도 함께 선보여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은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창립 73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창립기념 프로그램은 ‘소통’과 ‘나눔’의 주제로 진행됐다. 우선 ‘소통’ 프로그램은 대표이사가 24일 서울 본사 정문에서 아침 출근길에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기념 선물을 전달하는 것을 시작으로 사전에 각 부서간 단합 이벤트와 창립기념일을 축하하는 글, 사진, 영상 등 축하메세지를 접수 받아 우수 부서에게 소정을 상품을 전달하는 행사로 진행했다.


 


‘나눔’ 프로그램에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기 위해 임직원들이 ‘코니돌 만들기’ 활동에 동참했다.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인형은 사회공헌단체인 ‘(사)월드쉐어’에 기부된다.


 


이어 26일은 ‘태광데이’로 지정해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인천시 삼산동 소재)에서 열리는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과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배구단과의 홈 경기 단체응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경기장에서는 태광산업의 리싸이클 브랜드인 에이스포라-에코(ACEPORA-ECO) 홍보를 위한 포토존과 브랜드 명이 기입된 텀블러를 배구장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500개 한정으로 제공한다.


 


한편 태광산업은 ESG활동의 일환으로 페트병을 고부가가치 섬유로 재탄생 시키는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친환경 섬유인 ‘ACEPORA-ECO’을 재생산하고 있다. 생산된 원사는 이산화탄소를 절약하고 에너지를 아끼는 지속가능한 친환경 유니폼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지난 2020-2021 시즌부터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여자배구단의 유니폼으로 활용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