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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내년에도 태광 ‘에로이카’ A/S 지원은 계속됩니다
작성자 태광산업 날짜 2013-12-19

내년에도 태광 에로이카’ A/S 지원은 계속됩니다


 





 







 


■ 태광전자 제품에 대한 A/S 의무가 올해로 종료되지만 고객들의 편의 위해 1년 연장


■ A/S 대행 업체에 보조금 지급, 부품 무상 양도 등을 통해 원활한 서비스 제공 예정


 







태광산업은 태광전자 제품에 대한 A/S 의무가 올해 말로 종료되지만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1년 간 더 연장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태광산업은 1978 12월 천일사를 인수, 전자사업부를 출범시켜 지난 2005 12월까지 태광 에로이카 등 오디오 및 전화기, 무전기 등을 생산·판매했다.


 


태광산업 전자제품의 제품별 A/S 품질 보증기간은 올해로 모두 종료된다. 하지만 태광산업은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A/S 대행 업무를 맡고 있는 업체 측에 운영 보조금을 내년에도 계속해서 지원하기로 했다. 아울러 태광산업이 보유하고 있는 전자제품의 보유 부품도 전액 무상으로 업체 측에 양도해 원활한 A/S를 제공할 예정이다. 태광산업 전자제품에 대한 A/S 처리 건수는 20119,556, 2012 9,330, 2013 12월 중순까지 9,000여건 등 한 해 평균 1만건에 육박하고 있다.


 


태광산업은 또 오는 26일부터 전자제품 A/S센터 위치를 태광산업 본사에서 경기도 안양 에이에스텍㈜본사로 변경한다. 에이에스텍은 태광산업과 A/S 위탁 계약을 체결하고 대행 업무를 맡고 있는 업체다. 에이에스텍은 태광산업이 지원하는 보조금 등으로 지방 A/S 대리점 운영, 부품 구입, 인건비 등으로 활용해 고객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앞으로 A/S를 원하는 고객들은 에이에스텍에 직접 연락을 취하면 해결할 수 있다. 에이에스텍 본사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7 191-1 태광산업빌딩 1이고, 전화번호는 1588-9006이다.


 


태광산업 관계자는 “전자제품의 생산과 판매는 중단됐고, A/S 의무기한도 종료됐지만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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